본문 바로가기

동화 속처럼 예뻐 사진 찍기 좋은 까페 추천ㅣ강릉그림까페

월탈월천 2024. 9. 22.

비가 와서 어디 가지는 않고 집안 정리하며 사진 정리하던 중 연휴 때 커피 한잔하러 갔었던 이쁜 카페가 있어서 포스팅해봅니다.

명절 후유증에 지쳐 어디가냐고 묻는 남편에게 알아서 정하라고 하고는 그냥 차에 올라탄 채 실려 갔던 카페...

허름한 입구를 보고 역시 내가 찾아봤어야 하는데 하는 후회와 원망이 입 밖으로 나올뻔했지만 문을 여는 순간... 우와!!!!!! 

일단 사진으로 만나보시죠~

강릉그림까페

위치 및 운영시간 등 기본정보

강릉그림까페

주소: 강릉시 사임당로 133 2층

영업시간: 매일 11시~19시

전화번호: 0507-1478-0826

주차장: 1층 공용주차장과 2층 옥외주차장

강릉 유촌 택지 인근에 있는 강릉 그림 카페... 주차장이 1,2층으로 되어있는데 우리는 2층 카페 입구로 바로 들어갈 수 있게 옥외주차장에 주차했습니다.

 

통창의 개방된 느낌이 전혀 없는 그냥 동네 카페 같은 저 출입문... 남편을 분노의 눈빛으로 바라볼 수밖에 없었던.. 오해 소지 그득한 외관맞죠?!

내부사진

 

하지만!!! 문을 열고 들어가는 순간 입이 떠~~~억!!

블랙 앤 화이트..

단순히 저 두가지 색상으로 꽉찬 내부 인테리어...정말 너무 이쁘지 않나요?

많은 커피숍을 가봤지만 이런 내부 인테리어는 처음 봤네요.

사장님이 아시는 화가분과 함께 하얀색 벽에 직접 하나하나 그림을 그리셨대요.

저 가운데 나무의 나뭇잎도 하나하나 손수 그리셨더라고요. 신기해서 만져보기까지 했네요.ㅎㅎㅎㅎ

정말 세상에서 금손들이 저는 제일 부러워요~~~~

사진 잘 안 찍는데 연신 찍고 있는 제 자신을 발견 ㅋㅋㅋㅋㅋ

 

 

찍는다고 찍었는데도 사진에 다 담기지 않는 게 너무너무 아쉽네요. 

강릉 여행 계획 있으시면 바닷가 까페도 좋지만 강릉그림까페도 한번 들러보세요.

절대 돈 아깝지 않고 새로운 경험이 되실 거예요~

음료 등 메뉴

직접 만드신 소품들도 판매하시더라구요.

저기 나무 기둥 같은 초코 케이크 먹고 싶었는데 아이스크림 와플을 주문한 아이들 덕분에 부모님 모시고와볼 기회가 생겼네요^^;;;

사진 찍다 보니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네요.

아메리카노는 못 찍었는데 산미가 없어 제가 좋아하는 맛이었습니다.

 

딸아이 망고에이드 한 잔과 오케바리라고 저기 연두색 음료 있죠???

오렌지+케일+바나나+사과 이렇게 갈아만든 건강 음료라고 하는데 역시 건강한 건 제입엔 안 맞더라구요 ㅎㅎㅎ

하지만 신랑은 맛있다고  다 마시더라고요~

파란 하늘도 너무 이쁘고, 분위기가 분위기인지라 아빠와 사춘기 딸이 함께 대화도 도란도란 나누고 명절 후유증에 찌든 피곤함이 싹 가시는 순간이었습니다.

 

남표니~~고마워용!!! 당신의 선택 앞으로 존중할게요 ᄒᄒᄒᄒᄒᄒ 

우연치 않게 방문한 강릉그림카페!

한번 꼭 경험해 보시길 바라요~즐거운 주말 보내세요~

 

300x250

댓글